안산21세기병원, 선교사 의료지원 참여
선교사지원재단(kwmcf), 안산21세기병원 선교사 의료지원 협력 MOU 체결
안산21세기 병원은 2008년 개원 후 “착한 진료, 정성 서비스, 환자와 함께” 라는 구호로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한민국, 서울=유크 본지] 안산21세기병원, 선교사 의료지원 참여 »
선교사지원재단(kwmcf)은3월 4일 안산21세기병원 (병원장 김재현)과 선교사 의료지원을 위한 협력 MOU를 체결했다. 특히 동 병원은 척추/관절/내과 전문 병원으로, 200여명의 의료진(임직원) 이 140여 병상을 돌보고 있다. 또한 노인회, 장애인, 소방관 등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는 착한 병원으로 입 소문도 나있다.
선교사지원재단(kwmcf) 사무국장 김인선 장로에 따르면, “김 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복음을 위해 전세계에서 수고하는 선교사들을 섬길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는 마음을 표했다” 고 전했다.
한편, 김 사무국장은 “이번 선교사 의료 지원을 위한 협력 MOU 체결은 전세계에서 사역 중인 선교사들에게 희소식이며, 더불어 많은 선교사들이 이용하기를 소망한다” 고 전하며, “안산21세기병원 김재현 원장과 의료진 그리고 이번 협약을 주선해 준 파키스탄의 이충우, 계현숙 선교사에게 깊이 감사한다” 본지에 소식을 전했다.
안산21세기병원 웹사이트 바로 가기 http://www.ansan21.com/
선교사 진료 문의 : 탁진주 간호부장 010-5745-0831
◙ Now&Here©ucdigiN(유크digitalNEWS)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으로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