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ve Charity Shop 마무리 인사
만 20년 동안 사역해 오던 자선 가게 사역 정리합니다.
2022년 1월 20일 결정에 그 동안 주사역 장소인 Revive Charity Shop(부흥 자선 가게)가 3월 31일 폐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게 장소 주인이 가게를 매물로 내어 놓으면서 운영진은 만 20년 동안 사역해 오던 자선 가게를 정리하기로…
[영국, 브리스톨=지성구-구자미 선교사] Revive Charity Shop 마무리 » “범사에 기한이 있고 천하 만사가 다 때가 있으니 (전 3: 1)”
성삼위 하나님의 선교에 동역 하시는 모든 분들께 예수님의 사랑과 평강으로 문안 드립니다.
코비드 정국 가운데에서도 지난 2021년 11월에 브리스톨 대학교 기독교 학생모임(BCU) 80여 명에게 한식 식사로 위로하고, 12월 성탄절을 가족과 함께 지내고, 소망을 안고 2022년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런데 예기치 않게 2022년 1월 20일 결정에 그 동안 주사역 장소인 Revive Charity Shop(부흥 자선가게)가 3월 31일 폐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게 장소 주인이 가게를 매물로 내어 놓으면서 운영진은 만 20년 동안 사역해 오던 자선 가게를 정리하기로 하였습니다.
저희 가족은 2004년에 자선 가게에 합류하여 선교사 비자를 받고, 18년을 함께 사역하였습니다. 아직도 영국에는 11,200 곳 이상의 자선 가게가 활발하게 운영 중에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영국의 기부 문화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자선 가게들이며, 자선 가게들은 설립 목적에 맞게 개업하여 많은 일들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부흥 자선 가게는 2002년 지역선교와 세계선교를 목적으로 20년 동안 약 250만 파운드를 만들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지역주민, 노숙인, 푸드뱅크 그리고 어린이 재단 등과 스리랑카, 말라위, 탄자니아, 나이지니아, 인도 등 영국 외 선교에도 협력하였습니다.
자선 가게의 수익금은 매년 선교와 구제에 흘려보냈습니다. 최근에 전쟁으로 어려움에 있는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해 1000 파운드를 티어펀드를 통해 보냈습니다. 이제 3개월 정리가 다음 주 목요일 3월 31일 마무리 됩니다.
한 장소에서 20년, 저희 가족은 18년이라는 세월은 짧은 것은 아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흥 자선 가게의 폐업에 아쉬워합니다. 몇몇 분들은 저희 부부에게 이제 어디에서 사역할 것인지? 묻기도 합니다. 저희는 사실 주 사역 장소의 변경에 아직 준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부흥 자선 가게를 폐업하여면서 일부 물품은 버밍햄에서 한국인 선교사 중심으로 운영 중인 자선 가게에 4월 1일에 보내고, 나머지 물품은 브리스톨 지역에 있는 에어 앰브란스 자선 가게에 보내기로 예정 되어 있습니다. 모든 과정에 하나님의 선한 인도하심을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연중 행사로 믿음의 다음 세대를 세우기 위한 차세대 지도자를 위한 제11회 청소년 수련회 준비를 위해 참가자의 등록을 시작하였습니다.
기도와 후원에 깊이 감사 드리며, 2022년 03월 27일
영국 브리스톨에서 지성구 구자미 (하은, 성은, 예근) 선교사 가정 올림
(주파송_인천 동성교회 / 소속 GMS, 협력 GSM, 사역 CMF)
지성구 구자미 선교사 가정(하은,성은,예근)의 기도제목
1. 기도와 재정으로 후원하는 단체와 교회들과 개인 후원자들을 위해
2. 저희 부부의 주 사역 장소 변경에 따른 모든 과정을 위해
3. 차세대 지도자를 위한 제11회 청소년 수련회의 등록과 재정을 위해
4. 4월 30일 – 5월 2일까지 진행될 브리스톨 지역 봉사 사역을 위해 (The Noise)
5. 저희 부부의 KWMF SUMMIT 4월 18-21일 LA 대회 참석을 위해
6. 한국에 계신 부모님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7. 자녀들이 믿음의 다음 세대로 잘 준비되어 하나님의 사역에 쓰임이 있게 하옵소서
◙ Now&Here©ucdigiN(유크digitalNEWS)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으로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