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교사 빅뉴스, 제주 중문단지 호텔서 2박 무료 숙박
[대한민국, 제주도=유크 본지] 해외선교사 빅뉴스, 제주 중문단지 호텔서 2박 무료 숙박 »
선교사지원재단, 제주 아리아호텔과 MOU 체결
선교사지원재단(김인선 사무총장)은 2022년 11월14일 제주 중문에 위치한 아리아호텔 제주(대표 김요한)와 선교사 지원을 위한 협력 MOU를 체결했다.
아리아호텔 제주는 제주도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중문단지 입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51개의 객실은 제주의 남쪽 바다를 바라보는 매우 운치있는 호텔이다. 아리아는 우리민족의 상징인 아리랑과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ARIA를 같이 품고 있는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이국적인 외관과 클래식한 인테리어로 호텔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항상 편안하고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랜시간을 외국에서 보내며, 나그네의 삶을 잘 아는 김대표는 이번 선교사지원재단과의 MOU 체결을 통하여, 복음을 위해 평생 나그네의 삶을 사는 선교사들에게 잠시라도 쉼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김 사무국장에 따르면, 이번 MOU 체결은 김교완, 천성미 권사의 수고로 이뤄지게 됐으며, 선교사지원재단에서 발행하는 선교사복지카드를 휴대한 해외 선교사들에게는 2박까지 무료로 숙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선교사 예약문의/ Katalk ID – gomicaleb
호텔 예약 시에는 반드시 위의 카톡으로 먼저 연락하신 후, 예약을 진행하셔야 하며, 선교사지원재단에서 발행하는 선교사복지카드를 휴대하셔야 합니다. 복지카드발급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선교사지원재단 웹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23-1 아리아호텔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공항리무진 버스 이용시 5번게이트 600번 공항 리무진 버스 탑승 후 [중문관광단지입구]에서 하차하시길 바랍니다.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 2분 (200m) 소요 됩니다.
◙ Now&Here©ucdigiN(유크digitalNEWS)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으로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