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지원재단, 글로벌선교관과 MOU 체결
[서울=유크] 선교사지원재단, 글로벌선교관과 MOU 체결 »
예장합동 글로벌교회, 교회 야탑 이전, 건물을 선교관 사용키로해
선교사지원재단은 2023년 9월 5일 과천에 소재한 글로벌선교관(대표 이광재 목사)과 선교사 지원을 위한 협력 MOU를 체결했다.
선교사지원재단(김인선 사무총장)은 예장합동소속의 글로벌교회(성남야탑동 소재)를 담임하고 있는 이광재 목사와 과천에 소재한 글로벌선교관을 선교사 지원을 위한 협력 MOU를 체결했다.
동 재단에 따르면, 이광재 목사는 “12년 전 교회를 개척할 때부터 교회의 모토를 “선교를 지원하는 교회”로 하고, 교회 성도 각 가정마다 한 분의 선교사와 결연을 맺고,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는 선교적 교회로의 모델로 사역하여 왔다.”라고 전하며 이러한 이 목사의 비전에 따라 “각 가정이 한 선교사와 10년이 넘게 가족처럼 기도하고 도우며 선교에 동참하고 있다.”라고 한다.
또한 글로벌교회는 개척 초기부터 현 선교관의 1층을 선교관으로, 3층을 교회로 사용하다가 이번에 교회를 성남시 야탑으로 옮기면서, 3층을 선교관으로 사용하기로 온 성도들이 마음을 모았다고 한다. 현재 1층은 원룸과 투룸이 있으며, 3층은 3베드룸으로 자녀와 함께 한국을 방문하는 선교사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선교관으로 꾸며졌다.
한편 선교관에는 차량도 1대 같이 운영하고 있어, 잠시 한국을 방문하면서 바삐 여러 곳의 일을 보아야 하는 선교사들을 배려하고 있다.
선교관 사용 상담 : 이광재 목사 (카톡ID : globalkj) ※ 선교관 이용 시에는 선교사지원재단에서 발행하는 선교사복지카드를 휴대해야 한다. 발급이 필요한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 접속해 등록하면 된다.)
관련기사링크 : 한인세계선교사지원재단
◙ Now&Here©ucdigiN(유크digitalNEWS)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으로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