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들의 추수”
Share This Article
‘노예(Slave)’라는 말의 기원이 된 우크라이나 여성들
우크라이나의 대초원에 흩어져 있는 작은 오두막집들은 농부들이 땅에서 살아남기 위해 애썼던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곳은 보호할 것이 거의 없이 질주하는 무리가 그들의 땅을 침략하는 것에 무방비로 열려있습니다. 타르타르, 몽골, 바이킹, 오스만 제국이 이곳을 침략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이와 같은 연례 행사와 같은 침략에 이름을 붙였고 이를 “소녀들의 추수”라고 불렀습니다.
[우크라이나를 위한 기도] “소녀들의 추수” » 수천 명의 어린 소녀들과 젊은이들이 노예로 끌려가 당시 알려진 세계 전역에 팔렸습니다. 이것이 “노예”라는 영어 단어, “slave”의 기원입니다. ‘노예(Slave)’라는 말은 그 지역에 살고 있던 사람들인 “슬라브(Slav)”에서 왔습니다.
이러한 수 세기에 걸친 침략 후에도, 이런 관행은 계속되었고 실제로 공산주의가 몰락한 후에 엄청난 확산을 일으켰습니다. 70년 동안 고립된 후 그들은 여행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자기 나라 밖에서 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젊은 노예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시장을 창출했습니다. “세상을 보십시오. 해외에서 일하십시오”라고 브로슈어들은 외쳐댔습니다. 가난한 마을을 떠나기를 몹시 갈망하던 어린 소녀들은 무리지어 이에 응답했습니다. 그들은 여권을 빼앗기고 유럽, 아시아, 중동 전역에서 성노예가 되었습니다. 이들 매춘부들이 전세계에서 새로운 이름으로 불리는 것은 쉽게 볼 수 있는 일이 되었습니다. “나타샤”…
현재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300만 명의 난민(대부분 여성과 어린이)이 발생하면서 새로운 “소녀들의 추수”에 대한 두려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바로 오늘 아침 이 극악무도한 범죄가 국경을 따라 다시 부활할 가능성이 있다는 특별 보도가 있었습니다. 이미 큰 충격을 입은 여성과 어린이들은 이러한 관행을 거대한 경제적 기회로 보는 무정한 인신매매자들에게 착취당할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정말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요? 정말 이렇게 무정한 사람들이 있을까요? 불행히도 그렇습니다.
네덜란드 여경 출신의 한 YWAM 출신 사역자는 매춘부들이 석방되어 다음날 밤 다시 거리로 나오는 것을 보고는 매일 밤 매춘부를 체포하는 일에 회의를 느꼈습니다. 그녀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YWAM에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변화를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거리 사역과 하프웨이 하우스(Half Way House) 사역을 설립하여 소녀들과 함께 일하며 라트비아에서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인신매매 반대를 위해 일하는 정부 요직에 있습니다. 그녀는 방금 국경에서 배포될 팜플렛을 제작하여 여성들에게 이 위험에 대해 경고하고 예방 지침과 위험에 처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가장 추악한 상황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겠습니까?
– 여성들이 자유롭게 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열망에서 태어난 이 소책자(팜를렛)가 효과적으로 사용되고 필요한 사람들의 손에 들어가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인신매매자들이 그들의 길을 멈추도록 기도합시다. 그들의 마음에 자책하는 심령이 채워지도록 기도합시다. (전직 인시매매범 출신의 한 사역자가 오늘날 러시아에서 가장 효과적이고 강력한 사역을 인도하고 있습니다.)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 여성들과 그들의 아이들이 유럽 전역과 전 세계에 걸쳐 긍휼과 사랑의 마음으로 그들을 돌볼 안전한 집으로 인도함 받도록.
– 이 난민들에 대한 학대와 모든 종류의 무례함에 대해 기도합니다.
부림절
부림절의 시작은 이렇습니다. 부림절을 유대인들을 몰살하려던 계략으로부터 유대인들을 구한 것을 기념하는 명절입니다. 에스더라는 이름의 어린 소녀는 동족으로부터 빼앗겨져 적의 왕궁이 있는 하렘으로 옮겨졌습니다. 에스더는 “인신매매”되었다고 말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에스더의 믿음과 순종으로 인하여 유대 민족은 구원을 받았습니다.
전 세계 유대인들과 함께 이 명절을 기념할 때, 이 절기가 하나님께서 한 나라를 구하기 위해 하신 일과 그 일을 다시 일으키실 것을 기억하게 하는 시간이 되도록 하지 않으시겠습니까?
– 우크라이나를 위해, 포위 공격의 영향을 느끼기 시작하는 키이우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 우리 운전자와 구조대원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그들 중 일부는 여성들입니다.
– 지금 막중한 책임을 지고 재정을 처리하고 엄청난 양의 식량과 구호품을 처리하고 있는 YWAM 자매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리더 위치에 있는 그들 중 일부는 매일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그들은 진정한 에스더입니다!
축복을 전하며,
알 알키모프와 슬라브 미니스트리팀
———————————-
우크라이나 Y 난민사역을 위한 헌금:
제주은행 19-01-043698
사)열방대학선교훈련원
제주열방대학은 우크라이나 내부와 국경에서 진행되고 있는 YWAM 우크라이나 난민사역을 돕기 위한 헌금계좌를 오픈했습니다.
헌금은 슬라브 미니스트리 (YWAM Slavic Ministries)에 전달되어 100% 우크라이나 내부와 국경 지역의 우크라이나 난민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Now&Here©ucdigiN(유크digitalNEWS)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으로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