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란 부의 열쇠
![레이건 대통령의 리더십과 트럼프 전 대통령의 리더십 비교](https://ucdigin.net/wp-content/plugins/trx_addons/components/lazy-load/images/placeholder.png)
Share This Article
[문화칼럼=김태연 원장] 대한민국이란 부의 열쇠 »
예수 그리스도는 린치핀이다.
구원Salvation … 성화Sanctification … 봉사Service … 종의 도 Servantship … 청지기의 도 Stewardship … 희생의 도 Sacreficeship … 결국 한국이 열국의 영향력을 미치는 단계인 중진국에 진입하고 이제는 경쟁력을 가진 선진국의 대열에 들어간 것입니다. 이제 온 세상에 축복의 통로가 되어서 제세이화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우리가 성령의 검 즉, 살아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을 한다면 막을 자가 없습니다.
1. 내 길은 여호와께 숨겨졌으며 내 송사는 내 하나님에게서 벗어난다 하느냐?(구원Salvation)
하나님은 구원의 도를 내게 알려주셨다.
부의 열쇠는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라는 것이다.
피를 흘리다(bleed)에서 축복(blessing)이란 단어가 나온 것이고 소유(beloning)라는 단어는 존재(being)라는 단어의 파생 상품이다. 소유(belonging)라는 단어는 존재(being)를 길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소유가 필요하다(be+long+ing)고 설명을 하고 있다. 이 단어는 청룡의 해의 용(龍)의 중국어 발음(loong)을 생각하게 한다.
2. 너는 알지 못하였느냐?(성화Sanctification)
깨끗한 그릇을 사용하신다는 것을 알고 스스로 말씀으로 인내하고 절제해야 한다.
구원받게 되면 새 마음을 갖게 된다는 것이다.
불의-칭의-성화-애화-고화-정화-청화-영화
3. 듣지 못하였느냐?(봉사Service)
십자가의 도는 섬김의 도이다.
섬김과 나눔의 도이다. sharing & serving
mercy & meekness
4.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종의 도 Servantship) 41:4
예수님이 친히 종의 자세로 섬기는 도를 세족식으로 보여주셨다
만일 국회 개원식에서 세족식이 이루어진다면 이는 K-국회로 세계 정치사에서 놀라운 기적이 될 것이다.
5. 누가 이루었느냐?(청지기의 도 Stewardship) 41:4
그리스도의 제자들이 이루었다.
하나님의 영역주권을 실현하는 모든 타문화권 제자들이 생활가운데 전도자로 이루고 있는 것이고 이제 마지막 때가 되어 사람들의 왕래가 많아지고 속도가 빨라지는 다니엘이 말한 AI시대이다. 다니엘의 IQ가 1,500이라고 하니 천국 기업으로 성공을 하려면 융섭 병렬형으로 천재들을 네트워킹하는 것이 부의 열쇠를 쥐는 지름길이다.
6. 누가 처음부터 만대를 불러내었느냐?(희생의 도 Sacreficeship) 41:4
삼위일체 하나님이시오 성육신하신 예수라.
전지하신 하나님(omniscience of God)이 선한 양심(conscience)을 가진 인간에게 주신 선물이 과학(science)이다. 이제 에스겔서의 하나님의 다림줄로 내려온 심판줄로 판단하여 보니, 세속적인 AI(Artificial Intelligence)는 영적인 AI가 되어 거절할 수 없는 놀라운 하나님의 은총(Amazing Irresistible Grace of God)이 되어 선한 인간이 만든 하나님의 지혜(wisdom)가 되어야 한다.
아브라함 카이퍼의 영역 주권을 실현하는 전문인 선교사의 6R+ 1R 응답:
1. 나는 이 세상에서 타국인으로 살겠습니다 (회개 Repentance)
미국 시민이라는 한 민족만 고집한 것을 회개합니다. 열등한 민족도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우리 민족은 무지개 백성으로 온 세상에 하나님의 빛을 전파하는 천손 민족입니다.
K-시리즈(POP, Classic, 문화, 푸드, 아트, 군사 등)로 이 일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 나는 이 세상에서 다른 언어를 사용하겠습니다 (부흥 Revival)
할 수 있다, 하면 된다, 해보자는 절대 긍정적인 언어를 사용하겠습니다.
그 긍정의 언어는 에스겔서의 많은 물소리와 같은 것입니다. 천국방언입니다. 오순절의 난곳방언입니다. 소리혁명입니다. 이 소리는 어머니의 작은 기도에서 나온 새시대의 음악입니다.
3. 나는 이 세상과 다른 문화를 만들어내겠습니다 (개혁 Reformation)
소유의 종말의 문화가 아닌 축복의 통로의 문화를 실천하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축복의 통로(contrarywise channel of blessings)가 십자가입니다.
무에서 유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무한한 능력이 부의 열쇠입니다.
4. 나는 이 세상과는 다른 삶의 원칙으로 결정하겠습니다 (화해 Reconciliation)
원수까지도 회개시키고 부흥시켜서 서로 사랑하라는 말씀을 실천하겠습니다.
결국은 원수도 하나님 앞에 쓴 뿌리를 내려놓고 경천애인 홍익인간으로 회개하고 서로사랑으로 나오는 세상이 곧 올 것입니다. 북한의 쓴 뿌리를 치료해 주실 분은 아리랑 하나님(along with God) 밖에 없습니다.
5. 나는 이 세상과는 다른 목적의식으로 살겠습니다 (구조조정 Restructure)
하나님의 뜻을 준행하는 헌신동기의 삶을 자비량으로 살겠습니다.
하나님의 뜻은 그리스도 안에서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을 살라는 것입니다.
솔리 데오 글로리아.
6. 나는 내가 있는 곳에 주님의 나라를 세우겠습니다 (빚의 탕감 Remission) (김미진, 왕의 재정2, 규장 2019, p. 304.)
일터가 곧 교회임을 천명하고 일터 교회를 국내외에 실천하겠습니다.
이것이 유기체적 교회론의 글로벌 완성인 WOMAN입니다.
World 020/040 Marketplace As Natural Churchplace
이 개념을 한국교회가 이해하면 페미니스트나 동성애나 민중신학은 배설물에 불과할 것입니다.
17세기 영국의 저술가인 로버트 에스트란지는 ”돈 때문에 하나님을 섬기는 자는 더 나은 보수를 준다면 사탄을 섬길 것이다“라고 경고합니다. (신이철, p. 19.)
그러므로,
7. 나는 스스로 일어나 빛을 발하겠습니다 (굴기 Rise Up)
이를 우리는 자문화방사주의(ETHNORADIANTISM)라고 합니다. 원자력 에너지에서 나온 용어입니다.
중국은 율법으로 이해하여 중화 사상이라고 합니다. 육상 해상 실크로드를 통하여 온세상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우주 실크로드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미제국주의라고 합니다. 하나님이 쓰시는 미국이 우리나라를 철통같이 도와야 합니다. 요셉과 베냐민처럼 의좋은 형제로 말입니다. 서울이 워싱톤 DC이고 워싱톤 DC가 서울입니다. 둘 다 이 땅의 예루살렘입니다. 하나님의 주권이 역사하는 천국의 새예루살렘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생명의 성령의 법을 알기에 이를 서로사랑 그리고 홍익인간이라고 합니다.
결국 한국이 열국의 영향력을 미치는 단계인 중진국에 진입하고 이제는 경쟁력을 가진 선진국의 대열에 들어간 것입니다. 이제 온 세상에 축복의 통로가 되어서 제세이화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우리가 성령의 검 즉, 살아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을 한다면 막을 자가 없습니다.
◙ Now&Here©ucdigiN(유크digitalNEWS)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으로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