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구-구자미 선교사 가정, 2024년 2분기 선교편지
Share This Article
[영국=유크국제] 지성구-구자미 선교사 가정, 2024년 2분기 선교편지 »
‘멈출 수 없는 선교’에 기도와 재정 후원자 모두 문안드립니다.
‘너희는 선지자들의 자손이요 또 하나님이 너희 조상과 더불어 세우신 언약의 자손이라 아브라함에게 이르시기를 땅 위의 모든 족속이 너의 씨로 말미암아 복을 받으리라 하셨으니’ (사도행전 3장 25절)
선교를 기뻐하시는 성삼위 하나님께 영광를 돌리며, ‘멈출 수 없는 선교’에 기도와 재정 후원으로 함께 해주시는 교회와 단체 그리고 후원자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문안드립니다. 2024년 2분기의 선교편지는 KWMF 전략회의 한국 일정에서 시작하여 KWMC 제10차 선교대회 미국 일정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4월 17-19일은 KWMF 다음세대 선교동원 및 전략회의 준비모임으로 본죽&비빕밤(주) 센터에서 있었습니다. 19-22일에는 저희가 8년간 사역하며 2002년 선교사 파송예배를 드린 백령도 가을교회가 100주년이 되어 기념식(5월4일) 전에 곧 원로장로가 되시는 시무장로님의 초청으로 방문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22-27일로 한주간 천안 고려신대학원에서 KWMF 다음세대 선교동원 및 전략회의 안내와 강사 의전을 담당하며, 참석자 전체의 식사와 간식의 코디네이터를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담당하고, 예정대로 5월 3일에 영국으로 귀임하였습니다.
참석자의 전체 식사 뷔페를 교내 식당과 외주 업체에 끼니별로 나누어 의뢰하였는데, 공교롭게도 외주 업체 주인이 고등학교 동창이었습니다. 또한 참석자 전체 간식은 담당 책임 권사님 중심의 전문성이 있는 팀으로 모든 간식에 메시지(환영-언약의 세대-일어나라-다음세대-비전을 보라-세계로)를 담아내는 의미가 있는 풍성한 간식이었습니다.
리버풀한인교회는 5월 19일 주일에 설립 2주년 기념 예배와 성례식으로 한 명의 세례와 성찬식이 있었습니다.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6월 12-14일에는 영국 옥스퍼드에서 재영 목회자 부부 수양회가 서울 신길교회(이기용목사) 초청으로 있어서 참석하여 위로와 쉼을 얻었습니다. BACK TO THE BIBLE의 주제로 개최 되어 대학-청년 40명이 함깨한 2024년 6월 18-21일까지의 대학생청년연합수련회에 리버풀 한인교회에서 4명의 학생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7월 2-5일까지 뉴욕 예수서원 48기로 함께 하고, 이동하여 8-11일에는 남가주 사랑의 교회에서 ‘구원의 그 이름 예수’라는 주제로 개최된 KWMC 제10차 선교대회에 참석 하였습니다.
대회 기간 중 GMS 소속 참석 선교사들이 본부 배려로 함께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선교대회 후 2박 3일간 CMF 대표 김철민 장로님 댁에 있으면서 사랑을 받고, 얼바인 벧엘교회 김한요 목사님 부부로부터 초대를 받아 점심식사를 함께 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이동하여 13-18일에는 초청을 해준 유타주 세인트죠지한인교회를 방문하여 담임목사님 댁에서 지내며 쉼을 얻고, 일정 따라 19일에 예정 시간보다 늦은 밤에 영국 리버풀 집에 도착했습니다. 세계적으로 항공 스케즐에 문제가 있는 가운데 이동하였지만 잘 귀임하였습니다.
KWMC 제10차 선교대회 일반트랙에서 ‘디아스포라 한인을 묶어라’의 주제 색션에 아래의 내용을 나누었습니다.
[비 자발적 한인 디아스포라를 자발적 선교 디아스포라로]
1. 차세대 지도자를 위한 청소년 수련회
시작: 2011년부터 CMF 선교원(대표 김철민장로)과 함께 사역 시작 – ‘차세대 지도자를 위한 청소년 수련회 (Korean Christian Leadership Youth Conference – KCLYC)’
목적: MK, PK를 넘어 선교 현장에 있는 믿음의 다음 세대, 한인 디아스포라 청소년들(Mission Field Kids _ MFK)의 바른 신앙관을 세워주고, 더불어 사는 공동체를 학습하며, 세계선교를 향한 결단의 비전을 주는 데 있다.
개요: 믿음의 다음 세대인 MFK가 매년 4박 5일간의 합숙 수련회를 통해 디아스포라 공감대 형성과 공동체를 체험하고 세계선교의 부름에 도전한다. 이는 비자발적 한인 디아스포라가 된 MFK에게 자발적 선교 디아스포라가 될 수 있도록 동기 부여하는 것입니다. 멈출 수 없는 하나님의 선교에 합숙 수련회를 통해 한인 디아스포라 공감대 형성과 공동체를 체험하고 한국인의 영성회복을 바탕으로 세계선교의 부름에 응답할 수 있도록 돕는다. (‘Be rooted in the faith… and grounded in love.’- John Wesley 1750 ‘ 믿음이 시작이라면, 소망은 방향 으로 예수 그리스도시고, 사랑은 삶입니다.’ – 지성구 선교사 2011, 고전13:13)
2024년 기획: 차세대 지도자를 위한 제13회 청소년 수련회
일시: 2024년 8월 5일(월) ~ 9일(금)
장소: Oakwood Youth Challenge
주제: 주와 함께 동행하는 삶 (여호수아 1:8)
등록: 청소년 Teenagers 및 대학생 그리고 봉사자 포함 105명
주님의 지상명령인 선교를 위해 함께 해 주시며, 기도해 주시는 것에 거듭 감사드리며, 후원 교회와 가정 그리고 개인 후원자의 삶에 하나님의 선한 인도 하심 따라 성령 충만하여 영육에 강건함의 복이 넘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영국 리버풀에서 지성구 구자미 (하은, 성은, 예근) 선교사 가정 올림
(주파송_인천 동성교회 / 소속 GMS, 협력 GSM, 사역 CMF)
기도제목은 2024년 8월 5-9일까지의 4박5일, 차세대 지도자를 위한 제13회 청소년 수련회로
① 하나님께 영광과 기쁨이 되는 수련회가 되게 하옵소서.
② 수련회 기간 동안의 날씨, 식사, 안전, 진행 그리고 오고 가는 교통편의 안전도 지켜 주시옵소서.
③ 함께하는 모두가 성령 충만하여 은혜를 풍성히 누리는 수련회가 되도록 성령에 이끌리게 하소서.
④ 참석 청소년들(MFK)이 모발폰 없이 4박 5일을 지내며, 그리스도인으로서의 확신과 영성을 갖고 예수님과 항상 동행하는 삶을 구체화하며 감사함이 넘치게 하소서.
⑤ 후원하는 단체, 교회 그리고 개인에게 뜻 깊은 수련회가 되게 하시고, 제13회도 하나님이 모든 재정의 채우심을 보게 하옵소서.
◙ Now&Here©ucdigiN(유크digitalNEWS)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으로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