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과 회복의 참 소망 예수님의 존귀하신 이름
Share This Article
버밍엄 서정일-전혜숙, 부활절에 보내는 선교리포트
코로나 난세에 개인주의와 잠자는 이곳 영혼을 하나님께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며 주변 지역의 가가호호를 찾아가 4,000여 장의 전도지를 배포하였습니다. 동네 산책길에 만나는 이들에게도 전도지를 나눠주며 타지역에서 사역하는 (셰필드, 웨일스, 너니튼) 동료들의 요청으로 전도지를 송달했습니다.
[영국, 버밍엄=서정일-전혜숙 선교사] 부활과 회복의 참 소망 예수님의 존귀하신 이름 » 지난 2월에 세례를 받은 영국 청년 아이릭과 중동 요르단에서 교사 사역을 하고 돌아온 다이애나 자매가 전도지 배포 사역에 동참해주어서 힘이 되었습니다. 새벽 이슬 같은 아이릭형제가 전도의 열정과 함께 믿음이 성장하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여성 기도 모임의 맴버이자 독일 간호사 출신인 모 집사님은 연로하신 남편을 돌보면서 시간 내어 전도지를 배포하고 있는데 전도지 요청이 있어서 마침 저희가 방문하여 신앙 서적과 함께 약간의 반찬과 전도지들을 전달했더니 기뻐하며 도시 전 지역에 배포하는 것이 본인의 올해 목표라고 합니다. 타향에서 외롭지만, 의지의 한국인으로서 열심히 사시는 그분의 가족사 이야기를 청취하고 기도로 축복해 주었습니다.
3월 말, 1박 2일 동안 런던에서 8명의 전도팀이 오는데 버밍엄 시내와 동네 거리 전도에 함께 메시지 전달과 전도지 배포에 참여하여서 하게 됩니다. 안전과 전도의 열매가 풍성히 맺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비대면 상황이 장기화하면서 성경 통독과 줌 온라인을 통해 여러 유익한 강의 습득, 연합기도회 등 여러 중보기도 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줌 시대가 더 기도하는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 1월에 온라인으로 재영한인선교사 신년회와 싱가포르에 있는 한인교회의 어느 목장과 연결되어 줌 화상으로 영국과 버밍엄의 선교적 상황과 저희 사역을 나누면서 함께 기도하는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계속해서 111부흥기도운동에 강사 실행위원으로 뉴욕 CTSTV방송과 하와이 GBS글로벌복음방송에 기도 메시지 영상과 긴급한 기도 제목들을 정기적으로 송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 전 지역을 선교의 교두보로 교계 정론지를 배포한 유럽 크리스챤신문에 이어 한국인선교사 월간지에 그림 작품과 묵상의 말씀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4월에 2차 111부흥기도 국제 강사 콘퍼런스 참여와 이슬람 라마단 금식 기간(4월 13일-5월 12일)으로 역으로 무슬림 구원을 위한 역라마단 기도를 하게 됩니다. 기억하시어 함께 두 손을 모아주십시오.
글 서정일-전혜숙 선교사/ 영국 버밍엄, WEMUK OFFICE
◙ Now&Here©ucdigiN(유크digitalNEWS)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으로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